All that Zagni

300만힛 기념 바자회, 기륭에서 엽니다 본문

살아가다

300만힛 기념 바자회, 기륭에서 엽니다

자그니 2008. 8. 27. 14:55
예, 턱도 없이 빠르게 -_-;;; 300만힛이 되고 말았습니다.

원래는 300만힛 기념으로 선물을 나눠드릴...려고 했었는데, 기왕 하는 거 좋은 일 하자-라는 마음으로, 바자회로 바꿉니다. 말이 좋아 기념 바자회지... 실은 기륭에서 열리는 카렌님의 바자회에, 몇몇 물품 내놓는 게 전부입니다. 일단 자세한 소식은 아래, 카렌님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오시는 길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륭전자 약도
    http://www.kiryung.co.kr/company_location.htm

  • 대중교통

    1) 가산디지털단지역(2번 출구)→마을버스:금천3→충남슈퍼 앞 하차→기륭전자(정면 50m)
    2) 구로디지털단지역→마을버스:금천3(가산디지털단지역행)→충남슈퍼 앞 하차→기륭전자(후방 50m

제가 바자회에 내놓을 물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문 SF 단편소설 모음집입니다. 양장에 무려 1000페이지. 89년판본이지만, 먼지 쌓인 것을 제외하면 깨끗합니다. 폼 잡으려고 사놨다가 얼마 읽지도 못했어요... :)

스콧 피츠제랄드 단편 모음집입니다. 역시 양장에 750페이지...-_-;;; 폼으로 사놨다가 제대로 읽지 못한 책. 상태는 SF 소설 모음집과 같습니다. 세월의 흔적은 어쩔 수 없지만...

판다Z 시리즈로 나온, 햄 기어-1호 피규어입니다. 포장도 뜯지 않은 신품-이지만, 책장 위에 너무 오래 있었던 관계로 먼지가 많이 탔습니다. -_-;;; 한동안 판다-z 시리즈에 빠져있던 적이 있어서....


이건 말만 잘하면 그냥 드릴지도 모를 게임들. 알타입 체험판, 베르세르크, 지-제네 포터블(공략집 없음), 킹콩(PSP용)



말만 잘하면 그냥 드릴 게임 (건담 지-세이버, 건담 게임계 최고의 쿠소) + 가급적 저렴하게 드릴 책들입니다. 10년후, 밀리언달러 티켓, 토마님의 남자친구, 황경신의 그림같은 세상(조금 낡았음), 만화로 읽는 시골아빠의 부자 경제학.

...혹시라도 내키면(오시는 분들 많으면?), 나름 레어아이템...인, 사카이 노리코 사진집 "블루 디어"도 초저가에 내놓을지 몰라요 :). 그 밖에 내놓을 것들이 몇개 더 있긴 한데... 아직 비공개입니다. 무엇보다, 이 녀석들만 짊어지고 가도 너무 무거워서 -_-;;;

저는 일단 4시-부터 7시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이후 일정은 기륭 문화제에 참가하거나, 홍대쪽이나 종로로 이동할 생각인데, 아직 결정하진 못했습니다. 저보려고 찾아오시는 분들께는, 바자회 이후 라면 한그릇씩 쏠지도 모르겠습니다. :)

많이들 와주세요. 댓글이 많이 달릴수록 내놓는 물품이 많아지고, 가격도 내려갑니다. (응?)

* 이제라도 참여하실 분들은, 참여 물품(또는 보내실 물품) 결정하셔서, 카렌님의 글에 댓글, 트랙백 달아주시거나... 제 글에 댓글, 트랙백 달아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제 연락처는 zagni@paran.com / 010-5505-3992 입니다(스팸이 많아서, 문자 먼저 주셔야 전화받습니다.)
* 다 안팔리면 다음주-에도 계속 한다고 하시네요.
* 판매대금은 기륭전자 노동자 분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당연한가요? :)
* 뭐든 판매대금은 절대 개당 1만원 안넘길 예정입니다.


* 혹시 모르니 이오-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굽신-ㅜ_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