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오늘의 베스트 리플 본문

살아가다

오늘의 베스트 리플

자그니 2007. 7. 16. 13:13

글 : 미안하지만..헤어지려구요. 2007.07.12 22:13 작성자 박세정

중학교때부터좋아했던 오빠가 있었어요.
3년동안 좋아했는데.. 그 오빠는 저보다 아홉살이 많아요.
절대 불가능할걸 아니까 그냥 혼자 좋아하다 말려고 했는데.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지만 그 오빠가 좋았어요.


결국 못 참고 제가 먼저 고백같지 않은 고백을 해버렸는데
그 오빠도 저를 좋아하고있었다는거에요.
그래서 사귀게된지 70일이 넘었답니다.
근데.. 처음에는 마냥 좋기만 했는데
세대차이라는거.. 정말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얼마전에 기말고사를 치뤘는데
인생이 걸렸다고 까지 말 할수 있는 시험인데.
자꾸 만나자고 보채고 토라지고 그래서
참 실망스러웠거든요..

저는 자유롭고 싶은데.
너무 구속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어서
무슨 얘기를 하든지 다 신경쓰여요..
어른들 사이에서는 그게 사랑일까요..

...중략...

아직 18년 밖에 안살았는데..
다음에 찾아올 사랑이란게 막 두려워지네요..


리플 :

평소 공부좀 해두시지.... 기말고사때 닥쳐서 하지좀말공... 이그....(07.16 13: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