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070216_한국은 MS에 정복되지 않았다. 본문

읽고보다/전뇌세계

070216_한국은 MS에 정복되지 않았다.

자그니 2007. 2. 16. 18:32
윈도 비스타의 출시와 더불어, 한국 인터넷 환경의 M$ 의존에 대해 말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 문제를 바라보는 시선이 참 재미있습니다. 지디넷의 한 칼럼리스트는 MS가 한국을 지배한 것이 아니라, 다만 불법복제가 너무 많이 행해졌을 뿐이다-라고 이야기하고, 정보통신부에서는 한국은 철저한 보안을 해야하기 때문에 액티브 엑스를 계속 쓸 수 밖에 없다고 주장합니다(응?).

..."외국에서는 이러한 보안상의 문제가 심각하지 않으므로 PC에 대한 제어 등이 필요치 않으므로 액티브X를 사용하지 않는"다라... 뭔가 상식을 뛰어넘는 창의적 발상이네요(응?).
무너진 과거 인터넷 유산의 복원을 위한 작업이 끊기지 않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이리버 클릭스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사용기는 없지만, 오픈 케이스 사진은 올라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