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연애 선언 본문

살아가다

연애 선언

자그니 2007. 1. 31. 09:22
얼마전부터, 이글루 링크에 있는 분들 가운데 '저 이제 연애합니다~'라고 선언하는 분들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년간만해도 벌써 몇명인지... 그래서 가만히 생각해 봤습니다. 지난 1년간 연애선언자들이 부쩍 늘어난 이유에 대해.

  • 자그니가 링크하면 연애할 확률이 높아진다(응?)

    ...아무래도 이건 아닌 것 같고(사실이라면 링크 희망자 폭주예정 -_-;)

  • 원래 세상은 다들 연애하며 살아가는 거다.

    ...아무래도 이건 믿고 싶지 않고.

  • 세상에는 연애 월드-가 따로 있어서,
    그 안에 있는 사람들끼리만 서로서로 연애하고,
    다른 사람들은 혼자만의 삶을 살아가는데
    (모-님이 제시했던, 왜 세상엔 연애 때문에 울고 웃는 사람들 천지인데
    왜 나는 연애를 못할까?에 대한 고민의 결과),
    어쩌다 실수로 그 연애 월드 안에 나는 살고 있었던 것이다.

    ...비정상적이고.

  • 연애 잘할 것 같은 사람들의 블로그를 좋아한다.

    ...링크한 몇몇 분들이 땅을 치며 통곡할 것 같고.

  • ...실은 다른 사람들도 연애하는데 '선언'만 안하고 있을 뿐. 나는 따였다.

    ...(응? 알고보면 서로서로? -_-+)


...아무래도 해답이 찾아지질 않네요. :)
그나마 찾은 결론은, 자그니가 이글루스를 제대로 쓰기 시작한지 이제 1년이 좀 넘었다는 것..(먼 산, 왠지 정답)

아무튼, 결론은.
다들 축하드립니다~ ~~o(>▽<)O~~

예쁘게 (훗 ㅜ_ㅜ) 연애 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