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다시 태어나더라도 나로 있고 싶어 - Whiteberry 본문

읽고보다/메모하다

다시 태어나더라도 나로 있고 싶어 - Whiteberry

자그니 2003. 9. 8. 11:02
生まれ變わってもアタシでいたい

作詞 川村 惠里加
作曲 馬場 一嘉
唄 Whiteberry
飜驛 werfs


OH YEAH LET'S RUN MYSELF
강해지고 싶다고 생각한 날도,
다정하고 싶다고 생각한 날도
내 멋대로 언제나의 나쁜 버릇

지금도 달리고 있어
다시 태어나더라도 나로 있고 싶어

끙끙대며 앓던 날도 두근대면서
다시 태어나더라도 내가 아니면 안돼

1-2-1-2-Non Stop!!
만약 눈물 흘리며 부서지기 시작한다 해도
금방 노래할테니까

사랑하고 싶다고 바라던 날도
사랑해주고 싶다고 생각한 날도
맑은 뒤 흐림 때때로 비가 오더라도

좀처럼 잘 할 수 없어
다시 태어나더라도 나로 있고 싶어

돌아보지 않고 자신감만을 품고
다시 태어나더라도 내가 아니면 안돼

1-2-1-2-NON STOP!!

멋대로에, 얼간이에, 바보지만 약하고, 무섭고, 모르겠어도
이 앞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더라도 멈추고 싶지 않아
다시 태어나더라도 나로 있고 싶어

단 일초라도 도망가고 싶지 않으니까
다시 태어나더라도 내가 아니면 안돼

1-2-1-2-NON STOP!!

나로 있고 싶어 나로 있고 싶어

이제까지 무척이나 힘들었었지만
내가 아니면 안돼 내가 아니면

1-2-1-2-NON STOP!!
너무도 괴로워 무너지기 시작하더라도

분명 웃을테니까
아무리 고민해도 솔직하지 않아도
그것도 나인거야, 그렇지?

OH YEAH LET'S RUN MYSELF



응, 맞아,
나도- 나로 있고 싶어.
아무리 멍청하고 못났다고 해도
나는, 내가 아니면 안돼.

지독한 이기심이라 해도
변하지 않으면 살 수가 없다고 해도
안돼, 나는, 내가 아니면 안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