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돈 한푼 없이 즐기는 스노우 보드 본문

살아가다

돈 한푼 없이 즐기는 스노우 보드

자그니 2006. 1. 11. 22:12
어제 오늘, 양지파인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그 과정에 알게된 몇가지 것들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이 글은, 자신에게 스노우보드 장비가 있다는 것을 기본 조건으로 놓고 쓰겠습니다. 없으신 분은 여기에서 렌탈비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1. 현재 양지파인 리조트, 강촌 리조트, 서울 리조트 등에서 심야 스키 무료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2. 양지파인 리조트의 경우 LG 2030 카드, 레이디 카드, 플래티넘 카드를 소지하고 있을 경우 심야(+밤샘) 무료 리프트권이 지급됩니다. SBSi 유료회원일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엘지 텔레콤 이용자의 경우,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후 3천원을 결재하면 심야(+밤샘) 리프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양지파인 리조트의 경우 금, 토요일이나 공휴일 전날에 밤샘 스키를 탈 수 있습니다(새벽 5:00까지-). 밤샘 스키를 운행할때는 심야 무료 셔틀 버스도 운행됩니다. 보통 오후 8:00에서 9:00 서울에서 출발, 다음날 새벽 5:30경 리조트에서 서울로 돌아오는 버스입니다.

4. 렌탈의 경우 엘지텔레콤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60~70% 할인권이란 것을 받거나, 엘지카드는 리조트 렌탈샵 30% 할인이 됩니다. 그런데 엘지텔레콤 이벤트 할인권은 받지 마세요. -_-; 다른 일반 렌탈샵에서도 거의 비슷한 가격에 빌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양지 지정 렌탈샵의 경우 렌탈된 장비의 품질이 상당히 좋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만오천원에서 2만원.

5. 따라서, 장비가 있으신 분들은 금, 토요일에 무료 셔틀버스와 무료 입장을 활용하시면 '공짜'로 보드를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대신 사람이 좀 많습니다...-_-a. 중급 코스에는 그나마 사람이 적으니 그쪽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듯. 양지 리조트 중급 설질은 괜찮은 편입니다. 저는 작년 성우 리조트와 별로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