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내년이면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 본문

살아가다

내년이면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

자그니 2005. 12. 31. 14:36
영상 편집하다 말고, 컴퓨터가 다운 되어버리는 바람에,
아주 다운된 -_- 기분으로 블로그에 들어왔습니다.

이제, 올해도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내년에 나는, 어떤 모습을 가진 사람이 되어 있을까요-
누구를 만나서 어떤 일을 하면서, 어떻게 세상을 살고 있을까요-

때로는 세상 모든 일이 너무 막막한 삼십대의 초입에서,
내 자신에게 던져보는 질문입니다.

나는 내년에, 어떤 내가 되어 있을지-



...해피 뉴이어-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시기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