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안부 - 프리스타일 본문

읽고보다/메모하다

안부 - 프리스타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9. 14:26
어떻게 살길래 연락한번 안되니 / 어떻게 지내길래 얼굴한번 못봐
나는 뭐 별거없어 사는거 뻔하지 뭐 /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정신없는게 다야
눈치없는 친구들이 니가 보고 싶단다 / 너 요즘 뭐하냐고 안부 물어보더라
죽든말든 관심없다고 대충 둘러댔더니 / 정신좀 차리라고 말들이 많아

이야기 다 들었어 너 결혼한다면서 / 아무튼 축하해 근데 생각보다 빠르네
나만빼고 다알더라구 결혼한다는거 / 왜 항상 너에관한건 나만 모를까
왜 이렇게 어렵지 사람만나는게 / 난 왜 이렇게 힘드니 살아숨쉬는게
요즘들어 니생각이 너무 많이 나 / 너 보낼 생각하니까 자꾸 겁이나

(그 먼훗날 / 혹시라도 내 소식을 들으면 
내가 미워도 내가 싫어도 / 웃으며 추억해주겠니
힘겨운날 / 혹시라도 내 소식을 들으면 
내가 미워도 내가 싫어도 / 웃으며 기억해줘)

태연하게 행동해봤자 어색한게 다야 / 아닌척 노력을해도 너무 티가 나 
숨기고 또 숨겨봐도 다들 알고 있고 / 눈치 없는 친구들은 아쉽다고 하고
할 말도 없어 이제 니 이름만 나오면 / 변명이라곤 해볼만큼 다해봤으니까
이제 나 어떻하지 가슴이 아파서 / 앞으로 어떻하지 보고 싶어서

살아가다가 힘들면 꼭 연락 한 번 해줘 / 뭐 그럴일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나처럼 힘들게 살면안돼 넌 알지 / 나처럼 기다리면서 살면안돼 알겠지
니가 어떤사람인데 절대 아프지마 / 내게 어떤 사람이였는데 절대 슬프지마
보고싶다 내사람아 정말 보고 싶어 / 이제서야 너를 놔 잘가 내사람아

(그 먼훗날 / 혹시라도 내 소식을 들으면
내가 미워도 내가 싫어도 / 웃으며 추억해주겠니
힘겨운날 / 혹시라도 내 소식을 들으면
내가 미워도 내가 싫어도 / 웃으며 기억해줘

자꾸 웃음이 나고 / 눈물을 참으려고 애를 쓰며 고갤 돌리고
이젠 기약도 할수없겠지 / 작은 기억도 할수없겠지

힘겨운날 / 혹시라도 내 소식을 들으면
내가 미워도 내가 싫어도 / 웃으며 기억해줘

안녕)


사람들은 참 이상하지. 그냥 안녕-하면 끝나는 일을, 꼭 돌려말하고, 핑계대고, 아닌 척 하려고 한다. 상처주기 싫어서-라고 변명한다.

그냥 당신이, 책임지기 싫은 것 뿐이면서-
나는 잘못한 것이 없어-라고 말하고 싶은 것 뿐이면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