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송년 책 나눔 번개에 내놓을 책+CD 리스트 본문

살아가다

송년 책 나눔 번개에 내놓을 책+CD 리스트

자그니 2008. 12. 29. 00:09
[공지] 12월 30일, 송년 책 나눔 번개를 엽니다.에 엮습니다. 일단 더 늦어지면 안될 것 같아서, 대충 정리한 책들만 일단 리스트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책이랑 CD 몇장이 포함되어 있네요. 나중에 CD만 따로 정리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내놓을 목록입니다. 가급적 가져가실 분들은 미리 찜해 주세요. 찜해주신 것만 가져가게요..


1. 고흐 - 밤의 테라스 퍼즐 (1000조각) : 상자곽은 찌그러져 있습니다. 먼지가 많지만, 비닐포장도 안뜯은 제품이라...

2. 스노우캣의 혼자 놀기 
3. 스노우캣 in 파리 : 두 권 다 손때가 좀 묻어있습니다.
 
4. Cracker 크래커 (...
토마 지음 / 애니북스
나의 점수 : ★★★

CD 포함입니다.



5. 다이어트 절대로 하지 마라
애드가 라쉔베르거 지음, 장혜경 옮김 / 참솔
나의 점수 : ★★★

책 표지는 이 표지랑 좀 다릅니다. 




6. 멈추어 서기엔 너무 젊은 한국인에게 보내는 60초 편지
김형섭 지음 / 밀리언하우스
나의 점수 : ★★



  


7. 강철의 연금술사 퍼펙트 가이드북
아라카와 히로무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나의 점수 : ★★






8. 실용연애전서 - 남
론 루이스, 데이비드 코플랜드 지음, 서현정 옮김 / 만물상자
나의 점수 : ★★

대체 이런 책이 제게 왜 있었는 지는 미스테리. 예전에 실연했을 때쯤 구입한 기억이 나긴 합니다...*-_-*




9. 러브 패러독스
임경선 지음 / 문학세계사
나의 점수 : ★★






10. 14th day
김효정 지음 / 시공사
나의 점수 : ★★

밤삼킨별님이 지으신 책...이지만, 팬시 소품 정도랄까..


단순한 열정
아니 에르노 지음, 최정수 옮김 / 문학동네
나의 점수 : ★★★

표지의 책이 아니라, 93년에 나온 번역본입니다. 당시 책 가격 3000원...-_-;; 표지가 좀 햇빛에 바랬습니다. 알랭 드 보통의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를 나이든 여성이 쓰면 이런 느낌이랄까요?



96 우리 시대의 화제소설
박상륭 외 / 평민사
나의 점수 : ★★★

꽤 낡은 책입니다...만,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듯. 공지영, 백민석, 김소진, 김영하등의 단편이 담겨있습니다.



뮌헨의 노란민들레
김영희 / 고려원(고려원미디어)
나의 점수 : ★★


이 책 가져가실 분이 계실까나.. 책은 좀 낡았습니다.



다이나믹한 홈페이지를 위한 HTML & JAVA Script
안창현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나의 점수 : ★★★

...뒤에 부록씨디까지 그대로 있습니다.




과자, 내 아이를 해치는 달콤한 유혹
안병수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나의 점수 : ★★★

한때 이 책 읽고 설탕 끊고 살았던 적이 있었었죠...



본격 제 2차 세계대전 만화 1권
굽시니스트 지음 / 애니북스
나의 점수 : ★★★

굽본좌 만세! ... 그렇지만 만화는 FSS와 백귀야행만 소장하기로 했기 때문에....



선물
스펜서 존슨 지음, 형선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나의 점수 : ★★★






Las Buenas Cuban Divas
Various Artists 노래 / 이엠아이(EMI)
나의 점수 : ★★★★

CD 4장짜리 셋트입니다. 부클릿 포함. 쿠반 여성음악사...가 담겨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겨울이야기 일판(총 7권)의 방출은 조금 미루기로 했습니다. 읽다보니 일본어를 제대로 못한다는 사실에 다시 오기가 생겨서...-_-;;; (실은 그 만화 안에 담겨있는, 80년대의 향기가 뭔가 그리워서...) 

찜하실 분들은, 밑에 미리미리 댓글 달아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