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하아, 이글루스 연애밸리 현피 후기... 본문

살아가다

하아, 이글루스 연애밸리 현피 후기...

자그니 2008. 10. 4. 04:37


예, 싸움 구경하러 나갔다가 즐겁게 웃고 떠들면서 놀다온 자그니입니다. 다른 분들 다- 집에 가시고 난 다음, 혼자 살사바 찾아가 몇시간동안 춤추고 났더니... 몸이 노곤하네요. :) 사실 낯가람이 심한 편이라서(응?)... 이런 모임 나가게되면 나름 스트레스를 받는 편인데, 이번엔 갑자기 설문조사-_-까지 부탁드리게 되어, 제 맘이 더더욱 편치 않았습니다...만-

일단 자세한 후기는 Wind님 글(링크)을 참고해주세요- 케인님의 '연애밸리 현피 현장중계'를 보시면 더 자세한 상황을 아실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즐거우셨지요? :) 솔직히 저는 뭔가 좀 억울한 생각도 들긴 들었어요. 다른 분들은 서로 '이탈'하실 확률이라도 있었지, 저야 다른 분들이 올린 설문 답변을 봤을때, 처음부터 '이탈' 자격조건에서 제외되니...;ㅁ; (패배를 알면서도 전장에 나간 장수의 심정을 아십니까!! 엉엉 (응?))

... 게다가 쌈구경하러 나가서 미묘하게 데이트 방법 제안자의 입장이 되어버리니...(실은 영화 '무지개 여신'에 나왔던 데이트 클럽 맞선법이랍니다-) 그래도, 연애밸리 개설 이후 날선 논쟁을 넘어, 현피를 가장해 이런 훈훈한 모임까지 이어지니... 정말, 이글루스는 재밌는 곳임에 틀림없습니다...;ㅁ;


▲ 연애밸리 현피 생중계 소식이 알려지자 달려오는 참가자분들

어찌되었건, 무사하게 모임을 마치게되어 다행입니다. 이로서 많은 분들 인생에 꽃필날이 오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의외로, 정말 진지하게 사랑을 꿈꾸며 참석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예를 들어 포립님이라던가 포립님이라던가 포립님이라던가 포립님이라던가 포립님이라던가 포립님이라던가 )


▲ 뒤늦게 참가해 본의 아니게 관심을 한몸에 받으신,
이날 유일한 공개 이탈자이자 공개 채인자(?) 민xxx님.
...(얼굴이 안나와 사진 공개합니다.)


저는 이날 맞선(?) 이후, 홍대 레이드 팀에 합류해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 BL 얘기로 하루를 마무리하신 밤비님과 하피윙님, 공대장을 맡으셨던 네피림님, 다음엔 업어드릴께요 뮤다님, 절세동안 제로닷님, 밀덕 단순한 생각님, 제대한지 1개월 쭌님, 막내 -_- 포립님....이 저희 팀 멤버였네요. ... 개인적으로, 이번 현피에서 가장 훈훈한 남자분들이 가장 많이 모인 팀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응?)

...아,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분들 말대로... 대체 왜 솔로인지 이해가 안가는 분들이 여럿 나오셨다눈. -_-;;; 뭐, 당일 새벽에 부대를 탈퇴한 진xx님도 계시긴 했습니다....(랄랄라-) 그 밖에 월영님, 삼위일체 비아님, 론님, 헤르츠님(응?), 샤오린님, 성핀님, 나아가는자님, 프레이님, 스윙 추신다는 뮤-타님도 기억에 남네요. (...다른 분들께는 죄송, 제가 원래 남자는 잘 기억하지 못합니다....)



버스를 타기 위해 걷다보니 자연스럽게 도착한 홍대(왜!), 저녁을 먹었던 돈부리 가게의 에비동입니다. 맛있더군요. 다만... 저는 거의 두그릇을 먹은 셈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네피림님께 물어봐 주세요. 엉엉엉. ...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었으니, 좋은 일이라고 해야할까요.

앞으로도 이런 모임, 가끔씩 자주 가졌으면 합니다. :) 정말 재미있었어요. 은근 핑크빛-_-인게... 비록 관전 ㅜ_ㅜ 모드일수 밖엔 없었지만, 좋았어요. 그리고 WInd님, 라니구드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런 그림을 보면서, 다같이 분노하는 시간도 가져보고 말입니다....ㅡ_ㅡ;;;;;;

* 제 메신저 주소는 lyohun@hotmail.com (MSN), zagni@nate.com(네이트온), happydiary@gmail.com(구글톡)입니다. 추가원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주세요- :) ... 제 사진 찍으신 분들도, 이쪽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설문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ㅜ_ㅜ;; 책 나오면 한권씩 드릴께요.

* ...실은, 어떻게 될 지 몰라 무료 영화 쿠폰...-_-;;; 들고갔었습니다. 나름대로 '이탈'을 원했던 것이 분명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일 현장에서 찍은, 유일한 '공개용' 단체사진입니다... 익명의 블로거 A2님께서 찍으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