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어느 게이 커플의 결혼 서약서 본문

읽고보다/메모하다

어느 게이 커플의 결혼 서약서

자그니 2004. 11. 7. 10:52

...
나는 그대의 사랑이 있기에
제가 될 수 있는 최선의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이 변치 않는 사랑으로
온 세상을 사랑하며 살고 싶습니다.

...

나도 그대의 사랑이 있기에,
그 사랑 때문에 제가 될 수 있는
최선의 인간이 될 것을 믿습니다.

나는 내 일생 동안 당신을 사랑하며,
당신을 도우며,
당신이 최선의 인간으로 태어나는
그 과정에 함께 있겠습니다.

제가 다 못 하는 그 사랑이 있다면
하느님과 여기 모인 이웃들이
우리들의 사랑을 지켜주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결국은 아름다움이 우리를 구원할거야, 현경, p15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