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김작가, 연행되었습니다. 본문

살아가다

김작가, 연행되었습니다.

자그니 2008. 5. 26. 02:41
예, 아시는 분은 이미 아시겠지만, 이글루스에서 "Groove Tube" 블로그를 운영하는 음악평론가 김작가가 25일 새벽, 광화문 촛불 집회도중 연행되었다고 합니다. ... 오늘 하루 종일, 이 녀석 어디에 있는지 찾느라고 고생했네요. 예, 이 녀석... 자그니 같은 과 후배입니다. -_-;;;

예전과는 달리 연행자 상황이 인터넷에 올라오지 않아서, 같은 과의 민주군이 많이 수고해 줬습니다. 민변에 전화넣었다, 진보신당에 전화넣었다 하다가, 결국 경찰서에 연락해서 어디에 있는지 알아냈네요. 지금 성북서에 잡혀있다고 합니다. -_-;;; 일단 내일 면회라도 다녀올 생각입니다. 경찰쪽 분위기가 심상치않던데, 별로 걱정 안되는 녀석이긴 하지만... 나쁜 일이 없어야 할텐데.

오지님의 "25일 새벽 청계 광장"이란 글 덕분에 녀석의 연행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금은 신촌입니다. 오지게 터져나가는 사람들 속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점점 세상이 지랄맞게 느껴집니다. 정말, 누군가의 말대로, 30년을 3개월만에 돌려버리는 군요.

* 신촌 로타리에서 기동대가 이동할때 부딪혀 쓰러진 오토바이 탄 남자가 있었습니다. 앰뷸런스가 올때까지 의식을 못차렸는데, 그 분에 대한 이야기가 웹에서 전혀 안보이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나요? 옆에 사건을 목격하신 아주머니는 오토바이 운전자가 경찰 방패에 부딪혀 비틀거리자 부딪힌 사람을 방패로 찍어버렸다는데. ... 몇분이 사진 찍으시는 것 같던데,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