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Zagni

올블로그 한우 번개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살아가다/즉석사진

올블로그 한우 번개에 다녀왔습니다.

자그니 2008. 5. 11. 22:30

올블로그 한우 번개에 다녀왔습니다. 동영상은 같은 자리에 있었던 강자이너님, 아오네꼬님, 한님, 그리고 멀~리서 보이는 여러분들의 스치는 모습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고기..맛있었습니다. ;ㅁ; ... 살다살다 이런 고기 첨 먹어 봤어요.. 좋은 고기가 좋긴 좋더군요... ;ㅁ; 다만 아쉬운 점은, 저는 더먹고 싶었으나 :) 같이 계신 분들의 만류로 더 못먹었다는 것...;ㅁ;

나머지 소감은, 강자이너님의 블로그에 실린 글로 대체합니다.

최대한 한우를 많이 먹기위해 야채와 음료를 멀리하고 위원회에서 나오신 분의 설명대로 쌈장대신 소금에 찍어먹으며 부지런히 먹은 결과 무려 5접시라는 기록을 세웠다지요.. 원래 한우는 느끼해서 이만큼 못먹을꺼라는 위원회 직원분의 말씀이 무색해졌습니다;;(자그니님, 한님, 아오네꼬, 저, 그리고 위원회 직원분! 우리는 승리자입니다ㅠ_ㅠ)

강자이너님_그 많던 한우는 누가 다 먹었을까?

..물론 저는 여전히, 저 알고 보면 소식해요~ 생긴거랑 달리 조금만 먹어요~ 하고 외치고 다니고 있습니다... 아흠. 또 먹고 싶네요. 이번 주말엔 미림 정육점(?)에서 장을 볼까요...
Comments